하이트진로는 9월 5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불룸에서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혁신 선포식을 열고 새 CI와 슬로건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의 새 CI는 하이트와 진로의 영문 이니셜인 `H`와 `J`가 서로 손을 맞잡듯 포개져 있는 심볼마크로, 두 개의 물줄기가 하나로 합쳐져 솟아오르는 모양을 형상화했다. `메마른 세상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운다`는 하이트진로의 새로운 비전을 뜻하면서 주류산업을 상징하는 술잔의 의미도 갖고 있다. 슬로건은 `뜨겁게 살자로 정했다.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열정과 머리보다는 가슴으로 고객을 대하고,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또 새로운 도약을 위해 기업혁신, 제품혁신, 품질혁신, 조직혁신 등 분야별 혁신활동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품질개선과 신선도 유지를 위한 새로운 유통관리체계 도입 등 품질혁신을 추진할 방침이다.
※ 더 자세한 내용을 보기 원하시면 아래 '기사 전문 보기' 단추를 클릭하세요.
[하이트진로웹진 11월호] 하이트진로 부산국제영화제 후원 (0) | 2011.11.04 |
---|---|
[하이트진로웹진 10월호] 하이트진로 국가만족도 1위 (0) | 2011.10.10 |
[하이트진로웹진 8월호] 하이트진로주식회사 9월 출범 (0) | 2011.08.05 |
[하이트진로웹진 7월호] 김건모.윤도현.정엽, 참이슬송 대결 (0) | 2011.07.06 |
[하이트진로웹진 6월호] '맥스' 시장 점유율 10% 돌파 (0) | 2011.0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