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부산국제영화제 후원:하이트진로는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린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PIFF)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에 '하이트진로 펀-레스트 존'을 운영했다. 영화제 기간에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소주-맥주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하고 국내 유명 바텐더들과 디제이(DJ)들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또한 드라이피니시d가 10월 16일 국내외 유명 영화 배우들이 참석하는 대종상 영화제 전야제 파티인 ‘나이트 오브 스타(Night of Star)’의 공식 맥주로 선정됐다. 올해 48번째를 맞이한 대종상 영화제는 순수 영화예술상으로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

하이트진로, 가을낭만 오토캠핑 페스티벌 진행

하이트진로가 10월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충남 연기군 소재의 합강 공원 오토 캠핑장에서 '가을 낭만 오토 캠핑 페스티벌'을 총 3회 진행한다. '가을 낭만 오토 캠핑 페스티벌'은 총 300팀을 대상으로 1박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대전 MBC 라디오 공개 방송과 캠프파이어, 어쿠스틱 공연 등이다. 우리그룹 홍보 부스와 포토존, 죠이캡 차량 등이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족 구성원끼리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예쁜 등 만들기' 체험, 캠핑장 주변 아름다운 습지를 배경으로 하는 생태 체험, 수변 트래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11 광주광역시나눔대축제' 광주광역시장 표창 수상

하이트진로 광주지점이 10월 7일부터 이틀동안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2011 광주광역시 나눔대축제"에서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하이트진로 광주지점은 광주. 전남 사랑기금 조성 및 참이슬 情나눔 대학생봉사단 운영 등 나눔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특히 하이트진로(주) 광주지점은 지난해 1월 광주전남사랑기금 2억원 조성 협약체결 후 현재까지 조성된 성금 1억2천3백만여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 광주지역 결식아동 및 불우이웃 돕기에 적극 나서며 호평을 얻었다.




킹덤,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출사대회

하이스코트는 10월 22일 서울 선유도공원에서 ‘킹덤과 함께 하는 레이싱 모델 출사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출사대회는 2011 국제위스키대회(ISC), 국제주류 품평회(IWSC), 2011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WSC) 에서 전 제품을 수상하는 등 세계 3대 위스키 품평회 그랜드 슬램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일반인은 물론 사진 동호회 회원 등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주다하, 한송이, 민서희 등 총 3명의 국내 유명 레이싱 모델이 킹덤 모델로 나섰다.




      기쁨나눔/소식을 알려줘  |  2011. 11. 4. 11:18



우리곁에's Blog is powered by Daum

이메일 구독하기
구독